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부산

정관 치킨떡볶이배달-마라걸작

 

금요일 저녁 벌써부터 주말 시작이네요!

일찍 퇴근해온 남편님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배달 시켰습니다.
저는 배달음식 좋아하지 않지만
이곳은 정말 맛있어서 후기까지 남겨봅니다.

#정관마라걸작치킨떡볶이❤️

 

 

위생포장 GOOD
국내순살
껍질없는 순대

이젠 먹는것도 편한시대가 왔네요.
순살이라 애들 먹기 편했고
껍질없어 엄마아빠가 더 편했네요!

 

 

 

치킨
치킨 기름은 깨끗해 보였어요.
비린내도 나지 않았구요
국내 순살이고 감자칩도 들어있어요.
칠리소스 갈릭소스 함께 보내주네뇨

 

떡볶이
안에 늘어지는 치즈 들어있어요
딱딱한 치즈 말구요 ^^
떡볶이가 더 맛있었어요
매운맛 순한맛 고르시면 되구요
사리도 추가 가능한걸로 알아요!

 

순대
껍질없어 너무 편했어요
맛은 일반순대보다 강했지만
애들이 잘 먹어 주네요 :)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11:40
매월 둘째,넷째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728-2820

 

맛있는 음식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