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부산

[부산 남포동 이재모피자] 포장 후기_배달도 가능해졌어요.

 

 

 

 

❤️

이 재 모 피 자
🌼

 

 

 

 

아이가 셋
갓난아기 한 명
우리 가족은 매장에서
따끈한 피자 먹기는 포기했어요. ㅠ

시댁이 이재모 피자 근처여서
시댁 갈때마다 이재모 피자집에 가서 먹었는데요,

 

갈 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 시간 동안 기다려서 먹곤 했답니다.

이재모피자 입구

 

사람이 지나다니는 인도까지
줄이 나와있던 곳에
오늘은 코로나 때문인지 줄은 없었네요.

 

애가 셋이니 선뜻 용기가 안 나서,
어떻게 할까 망설이다
포장해 오기로 결정짓고
이재모 피자 매장으로 갔어요.

 

가는 길에 전화를 걸어 미리 주문을 했고요.
( 051-245-1478 )
월화수목금토 일요일은 쉬어요
11:00-22:00

 

그리고 새로운 정보!

이재모 피자도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이 된다는 것!!!!!!!!!

❤️이재모 피자도 배달이 된답니다❤️



그러나 저희 시댁은 이재모 피자와 조금 멀리 있어서
배달이 안된다는 말에
차를 타고 이재모피자 매장까지 갔답니다 ㅠ

다른 매장은 수년 전부터 배달 위주
마케팅이었다면,
이재모는 배달 안되어서 ㅠ
정말 아쉬웠는데 이제 배달이 된다 하니
이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이재모피자 새로운 메뉴 샐러드🌼

 

매장 분위기는
먼가 다른 나라에 여행 와서 맛집에 간
그런 따뜻한 느낌?!ㅋㅋ이 들었어요.
사진에 그 느낌들이 다 담아지질 않네요.

 

 

미리 포장 예약 전화하고
15분 뒤에 도착했고,
가자마자 바로 주셨어요.

 

저희가 시킨 건

불고기 피자 L
치즈 클러스터 L
치즈 오븐 스파게티

총 57,500원 (포스팅 하단에 메뉴와 금액 정보 있어요.)

치즈크러스터

 

불고기피자

 

오늘
아버님 어머님
고모님 작은어머님
우리 아이 둘
남편과 저
그리고 조카까지
너무 잘 먹었어요!

가족들 다 같이 모였을 때
피자 사서 가니 분위기도 좋고
부모님도 애들도
정말 좋아하네요 :)

우리 아버님은
이재모 피자 먹어보곤
다른 피자는 맛없어서
못 먹겠다고 하시네요.
그건 저도 그래요 ^^

부산에 여행 오시면
꼭 먹어보기를 추천드립니다.



인생 피자집
이재모 피자
( 051-245-1478 )
월화수목금토 일요일은 쉬어요
11:00-22:00


위치는
용두산공원 쪽에 있고요.


 

주차는
남포동 용두산공원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5분 거리) 가요.

남포동 매장 1층에도
주차장이 있는데
거긴 조금 비싸고 이재모 피자 측에서
주차권을 주지 않아요.


즐거운 식사시간 되시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