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부산

가장맛있는족발_숯불맛이 최고였던 정관맛집

 

 

 

—————
정 관
가장맛있는족발
—————

 

제가 가 본 족발집 중
가장 맛있었어요.

부산 정관에 위치한
🌼가장맛있는족발🌼

저희는 매장에서 먹었는데,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는지
배달하시는분이 자주 다녀가시더라구요.


 

사진 보시면 콜라겐 가득
👌탱글 쫄깃👌

 

반반 시켜봤어요.
숯불 직화 매콤 족발 + 일반 족발
양도 적지 않고 많았어요.

남편과 저 둘이서 먹기엔 많았어요.

 
아이들은
알주먹밥 시켜 줬어요.

 

아이들도 잘먹고 저희도 잘 먹었네요.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었구 위생도 깨끗했어요.

—————
위치 및 연락처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8로 16-10 1층
051-727-9773
—————

—————
운영시간

매일 16:30 - 00:30

—————

—————
네이버정보

가장맛있는 족발 네이버 정보
—————

즐거운 식사 시간
되세요❤️